[우리동네] 담꾹 신림동 백순대 볶음 - 24시간 무인 운영 밀키트 테이크아웃 전문점

담꾹 - 정성과 맛을 꾸욱! 24시간 무인 운영 밀키트 테이크아웃 전문점

정성과 맛을 꾸욱 담아서 담꾹이라니. 미처 몰랐다. ㅋ


작년인가 동네에 생겨서 종종 애용하는 무인 밀키트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다.

처음에는 부대찌개로, 제육볶음 으로 시작  했는데. 메뉴가 점점 늘어나서 이제는 8개까지 늘어났다.

담꾹 메뉴 이미지
담꾹 메뉴

안 먹어 본 메뉴가 없군. ㅋㅋㅋ


오늘은 담꾹 신메뉴 백순대 볶음을 준비했다.

우선 포장은 다른 메뉴와 동일한 사이즈의용기에 꾹꾹 담아 있다.

가격은 12,900원 이것도 큰 부담이 없다.

담꾹의 장점은 언제나 가성비와 편한 조리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포장 이미지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포장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설명 이미지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설명

담꾹 - 신림동 백순대 볶음 조리 방법

신림동 백순대는 20대때 신림동 순대타운가서 한번 먹어 보고 순대가 너무 별로여서 다시는 안갔던 기억이...

하지만 담꾹은 순대가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거라 굳게 믿고 구매했다.
조리 방법은 언제나 간단하다. 그리고 친절히 설명이 되어 있다.
But, 방심은 금물. 쫄면과 떡국떡을 30초 ~ 1분 가량 끓는 물에 익히라고 써있었으나 떡꾹떡만 익혔다. 후라이팬에서 국물도 없는 팬에 쫄면 익히느라 힘들었다.
어른 2에 아이 1명이 먹을거라서 동네 분식집에서 순대 1인분을 추가로 사다가 넣었는데.
흠. 다 못 먹었다. 살찌니까 재료는 적당히 넣읍시다.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조리법 이미지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조리법

담꾹 - 신림동 백순대 재료

야채 듬뿍, 쫄면, 떡국떡, 깻잎 (많이), 2개의 담꾹 비법 소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순대가 들어 있다.

순대는 떡볶이 체인점의 순대 1인분 보다 조금 더 많이 들어 있다.

그리고 비법 소스가 2개 들어 있는데. 하나는 볶을 때 사용하는 들깨오일 소스이고 다른 하나는 찍어 먹는 소스이다.

찍먹 소스 없으면 조금 느끼할 수도 ^0^/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내용물 이미지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내용물

담꾹 - 신림동 백순대 볶음 조리

보다 시피 쫄면을 조금도 익히지 않고 후라이팬으로 투입. (내가 미쳤지... ㅠ_ㅠ)

재료 다 넣으면 후라이팬에 꽉 찬다.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조리 이미지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조리
볶을 땐 담꾹 비법 소스와 함께~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비법 소스 이미지
담꾹 신림동 순대 볶음 비법 소스

담꾹 - 신림동 백순대 볶음 총평

아... 쫄면 때문에 조리를 실패한 것인가? 백순대 볶음 나와 안 맞는 것인가?

담꾹 메뉴 중에 처음 나와 맞지 않는 메뉴를 찾았다.

심히 안타까운 저녁식사 였다. ㅋㅋㅋ

주말에는 그냥 담꾹 부대찌개로 입가심 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