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Osaka] 남바 오리엔탈 호텔(Namba Oriental Hotel) : 내돈 내산 4인 가족 숙박 후기 (위치, 라운지, 장단점)
# 남바 오리엔탈 호텔(Namba Oriental Hotel) : 내돈 내산 4인 가족 숙박 후기 (위치, 라운지, 장단점)
## 총평 및 요약
객실 뷰가 맞은편 객실 뷰고 화장실, 샤워실이 통합이라 4명이 함께 쓰기에 불편하고 객실에 전화도 없지만! TV도 넷플릭스가 안 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텔의 위치가 관광, 쇼핑, 먹거리에 최적이고 (지하철역, 도톤보리, 덴덴타운 모두 5분 거리)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다음 오사카 재방문 시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 예약
- 예약처: 현대 프리비아 여행
- 객실 유형: 오리엔탈 퀄리티 디럭스 트리플 룸 9층 (엑스트라 베드 추가 무료)
- 비용: 1,099,985원 (4박)
## 위치 및 찾아가기 (오사카 남바역 > 호텔 이동)
저는 USJ에서 놀고 저녁에 유니버셜 시티역 > 니시쿠조 > (환승) > 오사카 남바역 하차해서 호텔을 찾아 갔습니다.
예전에 도쿄 신주쿠 역이었나? 거기도 진짜 힘들었는데 남바역도 지하 미로라 쉽지 않더라구요.
구글 지도를 보면서 지하에서 찾아가기는 힘드니까 우선 지상으로 나가세요. 아래 이미지의 초록색 라인을 따라가는게 가장 쉽습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이미지 윗쪽이 도톤보리 방향이에요.)
### 호텔 위치와 주변
호텔 주변엔 수 많은 상점들이 많아요. (남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돈키호테도 있습니다)
장점: 지하철역, 도톤보리, 덴덴타운, 구로몬 시장, 돈키호테, 식당들이 진짜 가깝다! 최적의 위치!
단점: 호텔 맞은편에 빠칭코가 있어서 호텔 입구 우측에 담배 피는 사람들이 많다는 겁니다. ㅋㅋ 하지만 일본은 흡연이 가능한 식당도 많으니 패스~
## 호텔 이용
### 장단점 요약
- 단점- 객실 안에 프론트에 연락하는 전화기가 없음, 필요시 3층에 내려가야 함
- TV는 넷플릭스 사용 안됨, 외부 입력 선 연결도 안됨
- 캡슐 커피 매일 4개 리필
- 생수 500ml 매일 4개 리필
### 호텔 시설 (바로 가기)
- 웰컴 라운지(Welcome Lounge):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커피, 사케, 양주, 맥주, 탄산 등 다양한 음료와 팬케이크 만드는 기계도 있고, 말린 과일과 견과류 그리고 치즈, 냉동 과일도 있어서 좋았어요.
여행 일정 중에 덴덴타운에서 쇼핑하고 피로도 풀겸 잠시 쉬어가기에 좋습니다.
- 셀프 라커 (Self-service lockers): 여행 시작과 끝에 캐리어를 보관하고 이동하기에 좋아요. 저희도 마지막 날에 체크 아웃 하면서 캐리러 보관해두고 오사카 성 다녀왔습니다.
사용 방법은 열쇠를 오픈 방향으로 돌려 놓고 비밀 번호를 설정하고 캐리어를 연결한 후 잠그면 됩니다.
- 편의점: 호텔 1층에 로손(Lawson) 편의점이 있어요. 작지만 호텔 오가면서 잘 이용했어요.
### 객실 솔직 후기 (9층 - 오리엔탈 퀄리티 디럭스 트리플 룸)
- 화장실, 세면대, 샤워 시설: 모두 하나로 되어 있어서 4인 가족이 함께 쓰기에 불편함이 있었어요.
전날 유니버셜 호텔 포트는 모두 나눠져 있던 것에 비하면 아쉬웠지만 가격 차이가 있으니 ㅋㅋ
- 침대: 그냥 So so 합니다. 4인 가족 예약했더니 엑스트라 베드가 추가 되어 있었습니다. (엄청 삐그덕 거리지만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 TV: 일본 채널만 나옵니다. 넷플릭스는 사용이 불가고 저희는 이용을 안 했지만 WOWOW 라는 일본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홈페이지에 나옵니다. 그리고 노트북을 연결해 보려고 했는데 TV가 벽에 딱 붙어 있어서 외부 입력 선을 연결할 수가 없었어요.
- 전화: 객실에 전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3층 로비에 내려가서 직접 말을 해야해요. (청소 요청 하루 안 했다가 수건 받으러 내려갔는데 귀찮아 죽을 뻔 했습니다)
- 커피: 네스프레소 돌체 구스토 머신이 있고 매일 청소를 요청하면 캡슐 4개를 리필해 줍니다.
- 객실 청소: 문 밖에 청소 요청 자석을 붙여 놓으면 해주세요. 꼭 붙이고 나가세요
- 뷰: 호텔이 건물 중앙에 정원(Patio)이 있는 'ㅁ'자 구조라서 저희는 창문을 열면 반대쪽 방이 보여서 항상 커튼을 치고 있었어요. 근데 뭐 밤에만 들어와서 피곤함에 창밖 볼 일은 크게 없었습니다.
- 소음 및 방음: 주변 상점들이 많아서 씨끄러울 것 같았는데 머문 곳이 9층이어서 그런지 외부 소음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복도나 옆방 소음도 거의 없었어요.
![]() |
| 남바 오리엔탈 호텔 객실 주의 사항 |
![]() |
| 돌체 구스토 커피 머신 사용 방법 |



댓글
댓글 쓰기